본문 바로가기
Place/Restaurant Post

양재 맛집으로 방송탄집! 오제섞어! 제가 먹어봤습니다!

by K-Giude 2020. 2. 24.

오늘은 양재 오제 섞어!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짜라란!

 


이날 업무차 양재쪽에 갔다가

 

점심시간이 딱 맞아서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가!

 

오제 섞어 포스팅을 보고

 

아! 여기 예전에 갔던집이네!

 

맛있었는데!하고 번득 떠올라서

 

직행!

 

양재역에선 거리가 살짝 있습니다!

 

 

여기가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맛집포스 풀풀

 

정확한 명칭은 양재 오징어 제육 섞어 입니다!

 

힘들어요......

 

그래서 보통 양재 오제섞어로 불릅니다

 

지도에도 그렇게 등록되어있구요!

 

내부도 굉장히 평범한 편입니다.

 

그냥 일반 음식점!

 

평일 늦은 점심을 하러 갔더니 사람이 없어요

 

이게 늦은 점심의 묘미죠!

 

 

메뉴판은 볶음류가 전부에요

 

저희 선택은 오제2인분!!

 

여기서... 낙지나.. 쭈꾸미는 드시지 마세요 ㅋㅋ

 

개인적으로 별로입니다...

 

그냥 오제가 제일 맛있어요

 

양재맛집 오제섞어는

 

선동 오징어를 쓴다고 합니다!

 

동해안에서 잡자마자 급속동결한 오징어!

 

 

식신로드에 나왔던 집이에요!

 

제가 전에 방문했을땐

 

식신로드 방영전에 갔었습니다

 

한참전이죠 ㅎ

 

 

오제 섞어가 나왔어요!

 

정말 깔끔하죠 

 

반찬도 몇개 없고 ;;;

 

콩나물은 오제가 매울때

 

함께 먹으면 매운맛을 좀 중화시켜줍니다!

 

빨간맛이 상상되는

 

오제 섞어!

 

생각보다 엄청 맵거나 하지 않아요

 

달달함과 매운맛의 조화랄까...

 

요즘 트랜드에 잘 맞는 맛이에요!

 

양재근처에서 맛집 찾으시는분들!

 

오재섞어 어떠십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