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Coffee Post

[카페 순례] 눈오는 날 부천 중동 루프탑카페 어여쁘리를 가다♡

by K-Giude 2020. 2. 20.

오늘 카페 순례

 

연재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카페 어여쁘리 입니다!

 

 

위치는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뒷편이구요

 

주차장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이 있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좀 좁아요

(특히 코너)

 

큰차 운전하시는분은 참고하세요

 

코너가 네모각진 형태라서

 

커브 돌때 많이 신경쓰입니다.

 

주차는 증 받아서 

 

도장 받으면 2시간 무료입니다!

 

 

10층이 어여쁘리 카페 입니다!

 

 

엘레베이터타고 10층에 도착하면!

 

짜란! 어여쁘리카페가 나옵니다!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에

 

이렇게 이쁜 루프탑 카페가 있었다니!

 

종종 들러야 겠어요!

 

일단 분위기 합격입니다!

 

데이트 코스로 오셔도 될것 같아요

 

부천 데이트 코스로 추천 쾅!

 

일단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눈 비 와도 OK!

 

그리고 분위기 OK!

 

 실제로 커플들이 꽤 많이 보였어요

 

 

카운터부터 옆쪽으로는 약간

 

제주도 풍(?) 느낌의 그런 인테리어 인거 같아요

 

저 돌담벽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천장쪽은 찍기 않았는데

 

천장이 굉장히 높았어요

 

저희가 처음 갔을땐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나올때쯤엔 거의 모든 테이블에

 

사람이 앉아있었습니다!

 

 

이날 눈이 정말 많이 와서

 

눈내리는 모습도 보였는데 사진엔 안찍혔네요

 

바로 맞은편에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이 보입니다

 

여기 야외테이블도 있는거 같아요

 

눈이 많이와서 제가 간날은 

 

운영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메뉴판과 디저트 입니다!

 

커피 메뉴는 원두가 두종류가 있어요

 

모든 커피메뉴에 커피 선택이 필수 인것 같아요

 

산미가 강한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베리허니 원두를 선택했습니다!

 

어쩌다 보니 우리 4명 메뉴 전부다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종류가 되어버렸습니다 ㅋㅋ

 

딸리퐁당이

 

초코라퐁당이

 

그리고 아포카토

 

부천 중동 카페 어여쁘리의 

 

아이스크림 메뉴들은 하겐다즈를 쓴다고 합니다!

 

하겐다즈 덕후 모여라!

 

 

초코 퐁당이 먹은사람의 평은

 

먹을만 하다 였습니다!

 

딸기 퐁당이 먹은 사람의 평은

 

혹독했습니다 ㅋㅋ

 

자칭 딸기 덕후

 

일단 이 가격에 딸기라떼에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 빠진 수준이라 실망.

 

두번째 딸기 라떼 딸기는 생딸기 아니고

 

시럽인거 같아서 실망.

 

이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엄청난 혹평이....

 

 

마지막으로 제 아포가토!

 

일단 먹기전에 에소프레소만 한입 먹어봤습니다!

 

일단 에소프레소 합격!!

 

아메리카노도 맛잇을 것 같았습니다

 

맛도 좋았고

 

크레마도 균일하게 이쁘게♡

 

이 집 커피좀 하는 집이구나 싶었어요

 

다음엔 아메리카노 마시러 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부천 중동에 이런 루프탑 카페가

 

존재한다는 것에 1차 만족!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다는 것에 2차 만족!

 

분위기가 좋다는 것에 3차 만족!

 

그리고 커피가 맛있어서 4차 만족!

 

눈오는 배경이 끝내줬다는 것에 5차 만족!

 

대체로 만족스러운 순례였습니다!

 

부천 중동에서 데이트코스 찾는 분이나

 

소개팅 할만한 카페 찾는 분!

 

카페 어여쁘리 추천드립니다 쾅!

 


부천 관련 지난글 모음

 

 

↓↓↓↓↓↓↓↓↓ 하트눌러주세요♡

댓글